카테고리 없음

[강원도 소노캄 델피노]24년 새해맞이 독거노인 강원도 유배 1일차 ㅎㅎㅎ(내돈내산)

jaemini77 2024. 1. 1. 20:31

오늘도 평화로운 독거인의 하루~~~~!!

일년에 한번씩은 새해 첫주에 강원도 여행을 하기로 정했다.
그래서 올해도 작년처럼 여행 시~~~~~~~작!!!!!!

우선 부산에서 아침 9시반에 출발해서 경주에 있는 단골
갈비집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.

경주 현지인들도 자주가는 영양숯불갈비집이다.


여기 이 집은 언제나 만족도가 높다. 그래서 강추를 해도
욕 먹는 일은 없을 듯 하다.  ㅎㅎㅎ 경주가면 꼭 한번
가 보기를 추천~~~~~!!!

부산 집에서 9시반쯤에 출발해서 겨우 도착 ㅋㅋㅋ
시간은 거의 오후 4시50분에 도착했넹~~~아놔!!
일년에 한번 이렇게 장거리 운전을 한다.


도착하자마자 목욕중독 인 나는 바로 사우나 직행ㅋㅋㅋㅋ
그리고 아는 사람만 아는 목욕 후 공복에 소맥한잔 원샷!!!

오늘 하루일과 마무리~~~~~~!! 끝!!


https://link.coupang.com/a/blxfPP

해태htb 강원평창수 무라벨 생수  2L, 18개

COUPANG

www.coupang.com



jaemin.kang77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