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경북 울진 대게 후포항 바다마실]오늘 점심은 조촐하게 대게로 해결하기

jaemini77 2024. 4. 1. 17:40

오늘도 평화로운 독거인의 하루~~!!!

경북 청송에 있는 소노벨에서 후포항까지 대게를 먹으로 가기로 했다~!  거리는 약 1시간15분 소요.

예전에는 울진에 있는 백암온천 한화리조트에 갈 때마다 후포항에 들려서 대게를 포장해서 가 곤 했는데,

작년12월31일부로 한화리조트가 경영상의 이유로 폐쇄를 해서 후포항에 대게를 갈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.........

 

 

1층에서 대게(약30만원치)를 고른 후 3층에 있는 바다마실이라는 식당에서 1인당 7,000원의 상차림비를 추가하고

점심을 먹었다. 맛은 누구나 다 아는 그 대게 맛이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점심 먹고 난 후 후포항 바닷가 바로 앞에 새로 생긴 커피숍이 있어서 첫 방문을 했다.

오랜만에 바닷가를 바라보면 멍 때리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 

 

 

jaemin.kang77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