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거제도 한화 벨버디어]오랜만에 다시 여행모드로 조촐하게 2박3일 코스로 나들이~~!!(내돈내산)

jaemini77 2024. 3. 19. 17:19

오늘도 평화로운 독거인의 하루~~~!!

부산에서 거가대교만 지나면 거제도 초입에 있는 한화리조트
벨버디어에서 2박3일 지내기로 했다.

우선은 체크인 하기전에 통영으로 가서 저녁에 먹을 회를
사러 곧장 달려갔다. 벨버디어 전 객실 모두 취사가 안되기
때문에 되도록이면 미리미리 먹거리를 챙겨 가는 게 좋다.


통영에서 벨버디어까지는 딱 1시간 거리이다.

바다뷰로 해서 체크인 완료~~~!!!



경남쪽에서 회나 해산물은 통영이 가격도 착하고 싱싱하다.

그 다음날 점심에는 현지인들도 자주 간다는 풍만복국집에서
해장을 했다. 밑반찬 하나 하나가 정갈하고 맛있다.

메인메뉴 복매운탕은 전날 술 마시고 해장하기엔 최고였다.



점심 해결 후 배 타고 역대 대통령들이 다녀 갔다고 하는
저도섬으로 산책 겸 방문 했는데…… 딱히 구경 할 껀
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저녁에는 리조트 내에 있는 바닷가에서 맥주로
마무리 하기~~~~!!


다음날 아침에는 20층에 위치한 조식뷔페에서 마무리하고


원래 체크아웃 시간은 12시까지인데~~~~!!

나는 10시반에 부산 집으로 고고씽~~~~!!! ㅋㅋㅋ





jaemin.kang77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