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[기장 오시리아 마티에]아시안컵 마지막 예선 말레이시아전 다 같이 응원하기(내돈내산)

jaemini77 2024. 1. 26. 09:40

오늘도 평화로운 독거인의 하루~~~!!

아시안컵 마지막 예선이라 집에서 혼자 응원하기 싫어서
다 같이 응원 할려고 오랜만에 기장에 있는 마티에 예약을
했다.  


축구응원 할 때 먹을려고 근처에 있는 만두집으로 갔는데

최민식이 출연한 올드보이에 나왔던 유명한 만두집이 있어서
ㅋㅋㅋㅋ바로 득템!!!!! 장성향ㅋㅋㅋㅋ


그리고 추가로 사이드 메뉴로 족발이랑 오뎅탕까지



장렬하게 전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!!!





jaemin.kang77@gmail.com